진도옴므

 

정통과 클래식을 유지하면서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진도가 남성복 진도옴므를 런칭했다.

 

타임리스를 추구하는 감성디자인을 통해 모피라는 소재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갖고 있는 럭셔리 브랜드 진도가 남성복 라인을 출시하면서 새로운 가치와 의의를 제시한다.

2017년 F/W 트렌드에 맞춰 선보인 진도 옴므 라인으로 실용성을 겸비한 하이앤드 비즈니스 아우터 자켓(TZW1JK01)은 안쪽에 콤비된 풀스킨 휘메일 밍크베스트를 따로 착용할 수 있도록 트윈 셋트로 제작되었으며 모피의 명가 ‘진도’만이 선보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남성복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풀스킨 라이너 제품으로서 보온성을 더욱 높여주면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올해 F/W 트렌드 칼라인 다크네이비 칼라를 사용하여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느낄 수 있다.

가벼운 패딩의 클래식한 코트와 풀스킨 밍크 안감라이너로 제작된 프레스티지 하프코트(TZW1HC02)는 경량소재의 겉감과 휘메일 밍크로 제작, 진도옴므에서 선보이는 감성적인 남성모피를 절충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칼라는 네이비와 그레이 두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밍크라이너는 탈부착이 가능하여 가을부터 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으며 네크 라인을 변형하여 스탠드 카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이다.

 

트렌치코트 느낌의 트윈하프코트 (TZW1HC03)는 디테일을 최소화한 코트에 휘메일 밍크를 사용한 트윈개념의 베스트가 있어 계절에 따라 착용이 가능하며 정장으로 착장이 가능한 클래식한 노블레스 코트이다.

가로 퀼팅 디자인에 보온성을 강화한 다운하프코트 (TZW1HC04)는 경량성과 보온성이 우수한 다운 충전재로 최적의 착장감을 살려주었다.

안쪽 카라와 앞 여밈 부분에 밍크 라이너로 제작되었으며 탈 부착이 가능하다.

캐쥬얼 라인과 정장라인 모두 연출이 가능한 가볍고 세련된 구스다운 코트이다.

 

㈜진도는 이번 진도옴므 런칭을 토대로 브랜드 가치상승과 서비스 강화의 계기를 마련하고 모피브랜드의 선두주자로서의 대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려고 한다.

 

㈜진도는 모피의 대명사 진도모피, 엘페, 끌레베, 우븐브랜드 우바를 전개하고 있다.

 

문의 :진도 마케팅팀 : 02) 850-8390

     카카오톡 ID : jindoi